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천에서 헬스장, 어디까지 가볼래? '헬로우짐'





최근 인천에서 가장 핫한 휘트니스를 찾으라고 한다면 단연 '헬로우짐'이다. 얼마전 성황리에 끝마친 피트니스인들의 대축제 '피트니스스타'의 40개 지역대회중 피스인천지역을 담당하여 600명의 참가자 모집과 깔끔한 진행으로 극찬받은 헬로우짐이 그 주인공이다.

헬로우짐은 이제 인천 지역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의 브랜드가치를 가졌다. 헬스,PT,스피닝,GX,기구필라테스,EMS,스크린골프 등 나열하기에도 힘든 다양한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서비스로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벌써 10호점이 오픈예정으로 엄청난 성장을 하고 있다.

수많은 지점 중 10월에 오픈할 명실상부 최고의 헬스장이 될 두곳이 엄청난 기대를 받고 있다. 모든 구성을 프리미엄급으로 진행중인 검단사거리역 검단8호점과 신선도 운동하고 가는 초고층을 자랑하는 인천지방법원 옆 르네상스타워 19층의 주안9호점이 그 주인공이다.

부평점,삼산점,작전점,청라점,계양구청점,구월점,검단점,주안점 등 나열하기에도 벅찬 헬로우짐은 청결한 매장관리와 적극적인 고객서비스로 유명하다. 특히 고객만족도 3회 연속수상이라는 타이틀이 이를 뒷받침 한다.

최근 우수한 GX강사를 다수 배출해내는 'HATA아카데미'의 운영자 또한 헬로우짐이고, 백프로리얼필라테스 '백리필' 또한 헬로우짐의 전문 필라테스브랜드이다. 거기에 종합 휘트니스 쇼핑스토어 '헬뽀켓'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 보충제까지 헬로우짐은 휘트니스와 관련되었다면 어디든 빠지지 않는다.

꾸준한 성장에는 비결이 있다. 멈추지 않는 개발과 성실함이 지금의 헬로우짐을 만들고 있다. 부평의 헬스장 1호점을 시작으로 5년사이에 어느덧 인천 유일의 휘트니스로 거듭나고 있는 헬로우짐을 지켜보는 기대 또한 그들의 끊임없는 노력에 보태는 응원이 아닐까 한다.

서지영 기자 seo.jiyeong@jtbc.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