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제주소식]제7회 경찰청 인권영화제, 제주경찰청 대상 수상 등



【제주=뉴시스】우장호 기자 = ◇제7회 경찰청 인권영화제, 제주경찰청 대상 수상



제주지방경찰청은 제7회 경찰청 인권영화제에서 제주청 소속 임동건 경위가 제출한 영화 '반복'이 대상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영화에는 전국 경찰관서에서 총 440여편의 영화를 응모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영화 '반복'은 폭언과 가혹행위를 당한 피해자가 다시 가해자가 되는 인권침해 반복성 문제를 다루고 있다.



경찰청은 영화감독 변영주 씨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구성해 최종 8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수상작들은 일선 경찰관을 상대로 한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주경찰, 제15회 제주시장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 우승



제주지방경찰청은 제15회 제주시장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지난 8월30일부터 9월2일까지 4일간 제주종합경기장 야구장 등 제주 일원에서 열렸다.



제주경찰청 야구단은 결승전에서 만난 서해해양경찰청을 9대 3으로 누르고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제15회 제주시장기 전국공무원 야구대회에는 제주지방경찰청을 포함해 제주지역 8개팀 및 전국 시·도를 대표한 선수단 36개팀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woo1223@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