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농심켈로그, 국내 첫 커피맛 시리얼 '모카 그래놀라' 선보여



【서울=뉴시스】박정규 기자 = 농심켈로그는 시리얼에 커피를 접목시킨 신제품인 '모카 그래놀라'를 선보이고 올해 말까지 30만개 한정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모카 그래놀라는 시리얼시장에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커피맛 시리얼이다. 커피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리얼 커피와 코코아로 코팅된 푸레이크에 모카 큐브, 통곡물 그래놀라를 조화시켜 풍미를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농심켈로그가 올해 두 번째로 한정 판매하는 제품으로 400g에 소비자가격은 4980원이다. 이날 이마트를 시작으로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쿠팡과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한다.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한국이 세계 7위 커피 수입국인 만큼 커피를 좋아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고려해 건강한 그래놀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맛 시리얼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2014년부터 '크랜베리 아몬드 그래놀라', '리얼 그래놀라', '리얼 그래놀라 트리플빈' 등에 이어 지난 3월 한정품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를 선보이는 등 그래놀라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pjk76@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