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Summer Life] 독채형으로 특화설계된 완벽한 힐링 공간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는 내년 7월경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독채형 콘셉트로 입구부터 독립공간으로 특화 설계됐으며,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내년 7월경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 리’ 조감도.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내년 7월경에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켄싱턴리조트 설악밸 리’ 조감도. 프라이빗 별장형 리조트로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켄싱턴리조트는설악밸리를 포함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 스타호텔까지 설악권 명소에만 3개 지점을 운영한다. 제주서귀포, 제주한림, 해운대, 경주, 청평,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등 여행 명소에 12개 직영 리조트도 운영한다. 또 서울 여의도, 제주 중문, 평창 등 7개 켄싱턴호텔과 부산 광안리 앞바다에 있는 켄트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과 사이판 코럴오션 골프리조트까지 국내·외에서 23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한다.
 
켄싱턴리조트는 설악밸리 잔여구좌에 대해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입회기간을 고객 니즈에 맞게 최소 5년부터 선택할 수 있게 다양화했다. 켄싱턴리조트 관계자는 “독채 사용의 차별화로 대부분 분양이 마감돼 소수 잔여구좌만 남아 회원관리 담당자를 통해 가입 여부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고 말했다. 대기업 이랜드그룹이 운영 중이어서 회원권리를 안정적으로 보장할 수 있고,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회사 보유분 중 한정 구좌에 한해 패밀리(53.77㎡)타입부터 로얄(116.77㎡)타입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신규 가입하면 켄싱턴리조트 전 지점 객실 주중 무료 이용 및 주말 50% 할인(비수기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이랜드그룹이 운영 중인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유람선 ‘이랜드 크루즈’, 경북권 최대 테마파크 ‘이월드’, 아동 전용 실내 테마파크 ‘코코몽 키즈랜드’와 제휴사인 워터파크 놀이동산 등의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직영호텔을 회원가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된다. 설악비치2 등 개발 예정인 신규 지점까지 회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켄싱턴리조트는 국내·외 23개 지점에 대해 전담 레저 매니저를 통해 적합한 휴가지 선정과 객실 예약까지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원 모집에 관한 내용은 휴대전화(010-5176-5200)로 성명과 주소를 전송해 안내자료를 수령한 후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담 상담서비스와 실시간 레저매니저의 1:1 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02-565-3900.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