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동덕여대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및 제8대 총장 이임식이 22일 열려

동덕여자대학교(총장 김낙훈)는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22일(수) 11시 본교에서 열렸다. 이 날 수여식에서는 박사 6명, 석사 55명, 학사 487명 등 모두 548명이 학위를 받았다. 이번 수여식은 본교 동덕100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학사보고, 학위증서 수여, 축사, 교가제창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행사중간에 깜짝 행사로 오는 23일 4년의 임기를 마무리하는 제8대 김낙훈 총장의 이임식이 진행되었다. 김낙훈 총장의 이임식을 따로 개최하지 않는다는 취지에 따른 것으로 학내 구성원의 마음을 담은 교수, 동문, 교직원 대표의 꽃다발 및 감사패를 받고, 조원영 이사장에게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조원영 동덕여학단 이사장은 “2017학년도 후기 졸업식을 맞아 졸업생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 동덕의 역사는 모교에 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여러분의 선배들이 만들어낸 결과이다. 이제 여러분들은 사회의 곳곳에서 자랑스러운 동덕 역사의 일부가 되어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여성리더가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축사를 전했다.
 
김낙훈 총장은 “모교의 품을 떠나 새로운 삶의 현장으로 출발하는 여러분이 앞으로 자신만의 큰 꿈을 꾸기를 바란다. 동덕에서 배운 가치를 잊지 말고 어디서 무엇을 하든지 자랑스러운 동덕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