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와이파이도시락, 팔도 도시락과 해외 인터넷 무료 이용 이벤트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와이파이도시락과 팔도 도시락이 뭉쳤다.



와이드모바일은 팔도와 함께 "도시락 먹고, 해외에서 도시락 이용하자!"는 타이틀로 10월31일까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연다.



팔도 도시락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여는 행사다. 팔도 도시락 패키지를 통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와이파이도시락 이벤트가 실린 새로운 팔도 도시락을 SNS에 인증하면 여행 상품권, 보조배터리 등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도시락'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어서 더욱 흥미롭다.



일종의 심비오틱 마케팅으로 업종이 다른 와이파이도시락과 팔도 도시락이 유사한 브랜드명을 활용해 서로의 고객에게 해당 이벤트를 알려 각기 다른 타깃을 상대로 인지도 상승을 꾀한다. 각기 홍보하는 것보다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미 많은 기업과 제휴해 이러한 심비오틱 마케팅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팔도 도시락과의 제휴는 여행업계가 아닌 식품업계와의 협업이어서 더욱 의미가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브랜드, 상품 등과 제휴해 와이파이도시락을 알리겠다"고 말해 향후 공격적인 브랜드 제휴 확대 계획을 시사했다.



ac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