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11초 뉴스] BMW는‘불차’?… 이번달에만 12일동안 11번 화재

13일 오후 5시 53분쯤 경기도 남양주시 양양고속도로 양양 방향 화도IC 인근에서 도로를 달리던 BMW M3 가솔린 차량에서 불이 났다. 리콜 대상에서 제외된 차종이다. 국토교통부 집계에 따르면 39번째 BMW 차량 화재다. 전날 오후 10시쯤에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광주 방향으로 달리던 BMW 520d 차량에서도 불이 났다. 이번 달에만 11번이다. 하루에 한 번꼴인 셈이다. 특히 리콜 대상에 포함된 차량은 물론 포함되지 않은 차량과 긴급안전진단을 마친 차량에서도 화재가 발생하면서 불안은 더욱 커지고 있다.    
 
39번째 불이 난 이날 더불어민주당은 국회에서 국토교통부ㆍ BMW코리아 관계자들과 ‘BMW 화재사고 긴급간담회’를 열고, 징벌적 손해배상 강화ㆍ 과징금 부과 근거 마련 등의 대응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11초만 투자하면 뉴스가 보입니다”

중앙일보가 오늘부터 11초 동영상 뉴스를 서비스합니다. ‘11초 뉴스’는 시간이 없지만, 뉴스를 알고 싶은 독자분들을 위해 ‘짧고 굵은’ 핵심만을 담은 동영상 뉴스입니다. 11초는 ‘일일 뉴스’라는 의미입니다. 클릭! 클릭! 만 하시면 모든 뉴스를 이해하고 보실 수 있습니다. ‘11초 뉴스’는 중앙일보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서 서비스받으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바랍니다. 또한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제보 영상도 기다립니다.
 
[11초 뉴스]

[11초 뉴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