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광운대 경영대학원 이상진 동문, 광운대에 발전기금 3천만원 기탁

광운대 경영대학원 이상진 동문이 광운대에 발전기금 3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상진 동문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47기 동문이다.  
2018년 7월 26일(목) 광운대학교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기탁식에는 광운대 유지상 총장을 비롯하여 서상구 경영대학원장, 김정권 대외국제처장 등이 참석했다.
광운대 경영대학원 이상진 동문(사진 우)이 광운대 유지상 총장(사진 좌)에게 발전기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광운대 경영대학원 이상진 동문(사진 우)이 광운대 유지상 총장(사진 좌)에게 발전기금 3천만원을 기탁했다.

 
이상진 동문은 "광운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의 인맥을 넓힘과 동시에 외식경영에 대한 마케팅 노하우 등을 배울 수 있었다"라며 "이번 발전기금 기탁이 학교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광운대학교가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대학으로 성장해나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지상 총장은 "기부해 주신 소중한 뜻을 받들어 광운대가 세계 대학과 경쟁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나갈 수 있는 ‘글로컬 멀티-유니버시티(Glocal Multi-University’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상진 동문은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서 삼통치킨 외식사업을 경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