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8월 한 달간 전국 26개 워터파크·리조트 입장권 구매 '1+1' 이벤트 진행

 BC카드는 전국 26개 워터파크 및 리조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워터파크 입장권 ‘1+1’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대인 입장권 및 휘닉스 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현장에서 BC카드로 구매 시 동일한 등급의 입장권을 1장 더 제공하는 행사다. 오션월드는 BC카드 1장당 1회, 블루캐니언은 BC카드 고객 1인당 2회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전국 26개 워터파크 및 리조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BC카드]

BC카드는 전국 26개 워터파크 및 리조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BC카드]

 오션월드는 소인 시즌권 2만원 할인 혜택과 카바나 현장 예약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블루캐니언은 호텔앤드리조트 객실에 대해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앤드리조트 객실 예약은 전용 고객센터(1577-0069)를 통해 가능하다.
 
 캐리비안베이 할인 이벤트도 있다. 8월 31일까지 BC카드로 입장권 구매 또는 빌리지 예약 시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이용할 경우 입장권 40% 및 빌리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9일까지 BC카드로 일산 원마운트 입장권 구매 시엔 본인 포함 4인까지 55%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8월 19일 이후부터는 기본 40% 할인, 비수기의 경우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BC카드로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 부산 아난티코브 워터하우스 등 전국워터파크 및 리조트 입장권 또는 서비스 이용권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올 여름도 어김없이 고객의 시원한 휴식을 위해 워터파크 및 리조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시원한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의 즐거운 여름나기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