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함께하는 금융] 할인·포인트…바캉스의 계절 신용카드가 쏜다

여름휴가 즐거움이 두 배로 커지는 신용카드 활용 꿀팁
무더운 날씨로 인해 당장 어디든 떠나야 할 것 같다. 여행에 신용카드가 빠질 수 없다. 여행을 준비하며 할인을 받고, 다녀와서 받는 포인트 등도 꼼꼼하게 챙기면 알뜰하고 유익한 휴가를 보내는 데 도움이 된다. 카드업계는 여행객의 결제 수요를 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나만의 여름을 즐기는 법
롯데카드는 실속 있는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 시 최대 50%를 할인해주는 ‘나만의 여름을 즐기다! Summer LOTTECARD(서머 롯데카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롯데카드로 8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 휘닉스 블루캐니언 입장권 결제 시 본인 최대 50%, 동반 3인까지 30%를 할인해준다.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8월 말까지 롯데아쿠아리움에서 입장권 구입 시 본인 포함 2인까지 40%를 할인해준다. 지난달 카드 이용실적 20만원 이상인 회원에게 서울 스카이 본인입장권을 20% 할인해준다.
 
해외여행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위한 ‘롯데카드 I’m YOLO’카드도 선보이고 있다. 전월 실적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2%를 할인해준다. ‘LoungeKey(라운지키)’가 탑재돼 별도의 PP(Priority Pass)카드 없이 전 세계 공항라운지에서 본인 및 동반자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여행서비스를 통해 7월 말까지 200만원·400만원·600만원 이상 해외여행 패키지 예약 시 이용 금액대별 선착순 5팀에게 3만원·6만원·9만원을 할인해준다. 아고다의 롯데카드 전용예약페이지를 통해 해외호텔 이용 시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어디서나 해피 혜택
신한카드는 혜택을 총망라한 여름 이벤트 ‘신한카드 Happy Summer(해피 서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30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66%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31일까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 후 제휴 워터파크를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5000 마이신한포인트를 1000명에게 제공한다.

 
휴가철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주유·하이패스 혜택도 준비했다.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응모 후 같은 기간 동안 주유업종 및 하이패스 합산 이용 금액이 신용카드로 월 30만원 이상이면 7월, 8월 각각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에겐 이 기간에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과 면세점 합산 결제 금액이 월 60만원 이상 시 추첨을 통해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신한카드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자 보험 가입·결제 시 20% 청구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올댓여행의 7~9월 출발 해외 패키지 상품을 7월 말까지 결제하는 고객에겐 최대 5% 할인을 제공한다. 올댓여행을 통한 아고다·부킹닷컴 예약 시 최대 8% 할인 또는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해외여행의 정석
우리카드는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국내 공항 라운지 바우처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우리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외여행 기간을 입력하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 달 10일까지 매일 50명씩 추첨해 국내공항 라운지 바우처(1인 2매)를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해외 결제 시 누적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캐시백도 지급한다. 300달러 이상은 1만5000원, 600달러 이상은 3만원, 1000달러 이상은 5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 1·2터미널에서는 우리카드로 결제 시 주요 F&B매장 5~10% 할인, 인천공항 라운지 동반인 무료 또는 30% 할인, 워커힐 캡슐호텔 및 스파온에어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아직 휴가를 계획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연말까지 우리카드 고객이 BC투어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우리카드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시 최대 1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 홈페이지에서 해외호텔 10만 원 이상 결제 시엔 할인 쿠폰을 통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배은나 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