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캠코, 온비드 회원 대상 ‘비긴 앤드 어게인 플러스'이벤트 실시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18일부터 8월 20일까지 공공자산 처분시스템인 ‘온비드’를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 플러스(BEGIN & AGAIN +)’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 유치와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의 활동 재개를 유도하여 온비드를 널리 알리고 다양한 공매 투자정보를 국민들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는 온비드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휴면 또는 휴면예정 회원이 기존 계정을 활성화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플러스(+)’ 이벤트는 온비드 회원이 페이스북, 블로그 등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를 공유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온비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비긴 앤드 어게인(BEGIN & AGAIN)’ 이벤트 참가자 중 150명*과 ‘플러스(+)’ 이벤트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하여 각각 모바일 빙수 교환권과 모바일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9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온비드 홈페이지(www.onbid.co.kr) 또는 온비드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gs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