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티웨이항공, 日 규슈 5개 노선 특가…후쿠오카 4만7000원부터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일본 규슈 노선의 강자인 티웨이항공이 규슈 5개 노선의 특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오는 9일 오전 10시부터 22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대상은 티웨이항공이 운영하는 5개 규슈(인천-후쿠오카, 대구-후쿠오카, 인천-구마모토, 인천-사가, 인천-오이타)노선이다. 탑승기간은 10일부터 8월31일까지로, 일부 제외 기간이 있으며,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국제선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후쿠오카 4만7000원~ ▲사가 5만5000원~ ▲오이타 5만9000원 ▲구마모토 6만2000원부터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티웨이항공 번들 서비스(더블팩/트리플팩)의 5000원 할인 쿠폰도 선착순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이 운항하는 오이타, 사가는 현재 국적 항공사 중 단독 정기편이다. 특히 규슈 지역에서 티웨이항공의 취항 노선이 많은 만큼 도착한 곳에서 반드시 복행 항공편을 구매할 필요 없이, 다구간 예약이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규슈 지역은 90분 내외의 부담 없는 비행시간으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에 안성맞춤이다"라며, "티웨이항공의 다구간 예약을 통해 규슈의 다양한 여행 코스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