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기아차, 렉시콘과 함께 '살롱 드 K9' 음악감상회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기아자동차가 더 K9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음악감상회를 진행한다. 음악감상회는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과 함께 진행된다.

기아차는 5일 "더 K9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 더 K9 시승 기회 등을 제공하는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은 기아차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더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살롱 드 K9'에서 진행된다. 올해 11월까지 매월 1회씩, 총 5회 실시될 예정이다.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이달은 12일까지 '살롱 드 K9' 문의전화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된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쌍의 커플을 행사에 초청할 예정이다.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음악 칼럼니스트 정준호씨가 진행을 맡으며 ▲유성영화의 탄생에 얽힌 이야기 ▲뮤지컬 걸작 영화들의 숨겨진 이야기 ▲영화 속 명장면과 함께 듣는 클래식 음악 등 영화음악 관련 콘텐츠, 그리고 유명 공연 영상을 함께 감상하고 해설을 곁들이는 공연음악 관련 내용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시네마 클래식 음악 감상회는 렉시콘의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으로 진행돼 고객들은 보다 현장감 있는 높은 수준의 음향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더 K9의 상품 설명을 상세하게 들을 수 있는 1대1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객이 직접 더 K9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승 기회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살롱 드 K9 클래식 인비테이션' 이벤트는 플래그십 세단 더 K9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시간을 고객들께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이 친근한 영화를 통해 클래식을 이해하고 일상 속 문화를 향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차량 및 브랜드 콘텐츠 등 더 K9의 모든 것이 담겨 있는 기아차의 첫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 '살롱 드 K9'은 지난 4월 오픈 후 5000여명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pjy@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