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라이프트렌드] 작은 행복 찾으려면 '포코숲에 놀러와'

포코타 탄생 7주년 기념 전시회
콘텐트 개발 기업 트리노드는 이달 29일까지 부산시 중앙동 롯데갤러리(광복점)에서 포코타와 친구들의 에피소드를 통해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전시회 ‘포코숲에 놀러와展’을 진행한다. ‘포코팡의 작은 행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열리는 ‘포코숲에 놀러와展’은 트리노드의 글로벌 모바일게임 히트작 ‘포코팡 시리즈’의 주인공 캐릭터인 포코타의 탄생 7주년을 맞아 포코숲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형식으로 기획됐다. 롯데갤러리 일산점(경기도 고양시 장항동)·대전점(대전시 괴정동)에 이어 이번 광복점이 마지막 순회전이다.
 포코숲의 아름다운 사계절, 포코타와 절친 코코가 꽃차를 마시며 떠나는 소풍 이야기를 담은 일러스트레이션 작품과 분홍 토끼 포코타의 비밀 클로버 언덕을 재해석한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특히 포코타로 가득한 클로버 언덕 포토존은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하고 싶은 촬영 공간으로 인기다.
 
여름 시즌에 맞춰 열리는 ‘포코숲에 놀러와展’ 광복점 전시에는 포코타의 여름 판타지를 주제로 새로운 작품을 공개해 특별함을 더한다. 야외 특별 포토존도 마련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11층 옥상공원에선 포코타와 코코의 대형 풍선 인형과 함께 실제 클로버 밭에 누워 있는 포코타로 꾸며진 포토존을 설치해 사진 찍는 재미를 선사한다.
 
포코타 가득한 클로버 언덕서 추억 찍기
이달 6~7일에는 오후 2시부터 포코타 스틱 풍선을 소진할 때까지 증정한다. 상시 이벤트로는 전 관람객에게 포코타 7주년 기념엽서를 증정한다. 포코타의 클로버 엽서에 자신만의 행복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포코숲에 놀러와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리노드 이현미 글로벌브랜드실 본부장은 “소소한 행복과 순수함으로 가득한 전시라는 호평을 받는 이번 전시의 마지막을 포코타가 탄생한 부산에서 진행하게 돼 의미가 남다르다”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포코타가 살고 있는 포코숲의 세계를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정심교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