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360명 대학생에 해외 무료 어학연수…여름방학, 해외취업 알아볼 기회

경복대학교는 여름방학 중 해외취업지원연수와 자격증 취득과정 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자기계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표적인 프로그램은 해외 무료어학연수로 KBU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싱가포르 MDIS와 교육협약을 체결해 매년 360명이 항공비와 교육비, 숙박비 등 비용 전액을 지원받아 해외연수를 다녀온다.
 
이번 KBU 해외취업지원 프로그램 어학연수생 선발은 모의토익시험을 통해 최종 선정됐으며, 오는 7월 1일부터 28일까지 1, 2진으로 나눠 진행된다.
 
학생들의 기초학습능력 향상을 위한 맞춤교육 프로그램도 있다. 학생상담센터에서 운영하는 참성장 프로그램, With You 또래상담 프로그램, 미술치료 집단상담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생활에 자신감을 갖도록 지원한다.
 
전공과 관련된 자격증 취득과정 등 각 학과별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간호학과는 도쿠슈카이클래스 재학생 20명을 대상으로 JLPT 일본어특강이 진행된다. 이들 학생은 졸업 후 자신이 원할 경우 일본 도쿠슈카이의료그룹 취업을 보장받고 입학한 학생들이다.
 
 준오헤어디자인과는 준오헤어 2레벨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레벨 디플로마 자격 취득으로 스타일리스트 승급기간 단축 혜택이 주어진다.
 
 약손피부미용과는 약손명가 전임관리사 스텝2 자격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과정을 통과하면 수습과정 없이 3단계의 전임관리사 스텝2 정규사원으로 입사할 수 있다.  
 
e-비즈니스과는 인터넷쇼핑몰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인터넷쇼핑몰에서 필요로 하는 컨텐츠 제작 및 인터넷쇼핑몰을 직접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창업을 지원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