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트로시티 “프레젠테이션 열고 18FW&19SS 컬렉션 소개”


지난 
7일 1,500여 명이 참석한 뜨거운 열기 속에 18FW&19SS 패션쇼&파티를 마친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쇼의 에센셜 버전으로 8일과 9일 양일간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메트로시티의 18FW&19SS 프레젠테이션 LA ROSA BIANCA(라 로사 비앙카)를 콘셉트로 6월 8일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6월 9일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롯데월드타워몰점에서 진행되었다.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밤의 화이트 로즈를 표현한 18FW 컬렉션과 낮의 화이트 로즈를 표현한 19SS 컬렉션 아이템 중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헥터 카스트로(Hector Castro)의 선택을 받은 10개의 메인 착장과 핸드백 등이 선보여졌다.
 
외에도 런치패드를 사용한 연주 퍼포먼스와 스타일링 클래스 with 헥터 카스트로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롯데월드타워몰 아트리움점에서 열린 프레젠테이션은 앞의 구성에 더해 메트로시티 18FW&19SS 컬렉션의 키 아이템을 함께 전시하였으며,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프라그랑스 라 로라 비앙카의 부스와 포토존, 럭키 드로우가 마련되는 등 더욱 풍성하게 치러졌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18FW&19SS 컬렉션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우먼스 스포티와 웨어러블, 고어룩, 콘트라스트 디테일 등 감각적인 스타일을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헥터 카스트로 및 준오헤어, 애브뉴준오 등 업계 최고의 관계자들과의 글로벌 협업을 진행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를 통해 메트로시티의 감성을 담은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일 것라고 말했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