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서경대, 제2회 전국 실용음악 콩쿠르 개최

 서경대학교(총장 최영철)는 7월 7일(토) 오전 9시 교내 본관 8층 컨벤션홀에서 ‘제2회 전국 실용음악 콩쿠르’를 개최한다.
 
서경대학교가 주최하고 서경예술교육센터(센터장 김법준 부총장)와 서경대학교 실용음악학과(학과장 장웅상 교수)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보컬, 기악, 작곡 부문으로 지원 장르가 나누어져 있으며, 중등부와 고등부, 대학부로 참가자격을 구분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오는 6월 24일(일)까지 동영상 심사(유튜브 업로드, 예선)를 거쳐 본선 진출자를 선정하며 본선은 7월 7일(토)에 개최할 예정이다. 대회 최종 입상자에게는 서경대학교 입학 시 장학금 감면 등의 혜택을 준다.
 
서경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장웅상 교수는 “이번 콩쿠르는 우수한 인재 발굴을 목적으로 지원자들이 마음껏 기량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되었다”며 “콩쿠르를 통해 재능을 가진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끼와 열정을 마음껏 발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경대학교는 지난 4월 ‘서경대학교 전국 무용경연대회’에 이어 5월 ‘서경대학교 전국 고등학생 디자인 실기대회’와 6월 ‘서경대학교 전국 미용경진대회를 개최한 데 이어, 7월 ‘서경대학교 전국 모노로그 콘테스트’, ‘서경대학교 전국 실용음악 콩쿠르’ 8월 ‘전국 뮤지컬 경연대회’ 등을 잇따라 열 계획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