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오~필승 코리아] 온 가족 입맛 따라 즐기는 '뿌링클' '맛초킹' '소이바베큐'

지구촌 축제인 2018 러시아 월드컵이 지난 14일 개막, 32일간의 대장정을 펼치고 있다.
 

bhc치킨

대한민국 대표 선수의 승리를 위해 가족이나 직장동료, 친구, 연인 등이 삼삼오오 모여 치킨을 즐기며 응원하는 것은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함께 하는 사람의 구성이 다양한 만큼 모든 연령층이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의 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bhc치킨의 인기가 높다.
 
젊은 여성 축구팬이라면 치즈치킨의 대명사인 ‘뿌링클’이, 맥주와 함께 즐긴다면 달콤짭조름한 맛과 매운맛이 조화된 ‘맛초킹’이 어울린다. 자녀와 함께 응원한다면 아이가 먹기 편한 ‘순살뿌링클’ ‘순살맛초킹’ 등 순살 치킨을 선택하면 좋다.
 
‘소이바베큐’ 치킨. [사진 bhc치킨]

‘소이바베큐’ 치킨. [사진 bhc치킨]

bhc치킨이 최근 선보인 신개념 간장치킨 ‘소이바베큐’ 또한 많은 사람과 함께 응원할 때 딱 좋은 메뉴다. ‘소이바베큐’ 치킨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 위에 달콤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신개념 치킨이다.
 
소이바베큐 소스는 bhc치킨이 오랜 연구를 통해 개발해냈다.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 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적인 특색이 강한 생강청은 한과인 약과를 만드는 재료 중 하나로 원래 전통기법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bhc치킨 연구소는 자체 개발한 조리공정으로 제대로 된 맛을 재현해냈다.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bhc치킨은 이달 한 달 동안 배달앱 요기요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bhc치킨을 편하고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요기요에 접속해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해당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을 비롯해 갈비맛 구운치킨 ‘갈비레오’, 신메뉴 ‘소이바베큐’ 등 요기요에서 주문할 수 있는 bhc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