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 ‘한국관광혁신대상’ 서비스부문 최우수상

롯데관광개발 백현 대표이사가 관광분야 첫 국제어워드인 ‘2018 한국관광혁신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관광혁신대상은 유엔 세계관광기구인 UNWTO와 한국관광학회, 국제관광인포럼, 한국국제관광전조직위원회가 지난 4월 공동으로 제정한 국제어워드다. 지난 14일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는 창의와 혁신을 통해 한국관광 발전에 기여한 지자체, 기관, 사업체, 개인을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서비스, 마케팅, 인프라, 콘텐츠 등 4개 분야 13개 부문에 시상을 했다.
 
<제1회 한국관광혁신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대표이사(왼쪽 첫번째)>

<제1회 한국관광혁신대상 시상식에 참석한 백현 대표이사(왼쪽 첫번째)>

서비스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된 백현 롯데관광개발 대표는 크루즈 산업이 전무했던 2010년부터 한국을 모항으로 한 크루즈 전세선을 9년 연속 운항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롯데관광개발의 크루즈 전세선 운항은 한국 크루즈 산업과 인프라 발전, 지역 경제 활성화 등에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5월 중국 상하이에서 코스타 그룹과 속초, 러시아, 일본을 운항하는 크루즈 전세선 운영 체결식을 했다. 이를 통해 롯데관광개발은 2019년 5월 11만t급 코스타 세레나호로 크루즈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백현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의 관광산업 국제어워드에서 첫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돼 굉장히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관광산업의 다양성과 발전을 위한 노력은 물론 관광산업의 한 분야인 크루즈 산업 발전을 위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