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파파존스, 월드컵 16강 기원 ‘벤츠‧그랜저’ 경품 이벤트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주)가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파존스는 이달 27일까지 약 3주간 신제품 '슈림프 타코'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세트는 '슈림프 타코' 피자 오리지널 라지 사이즈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500㎖로 구성되어 있다. 온라인(PC, 모바일 웹, 앱), 콜센터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매장 주문 시에는 매장 직원을 통해 연락받을 전화번호를 남기면 된다.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출할 시,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2018 벤츠 E클래스(1명), 2등은 2018 그랜저(1명), 3등에게는 LG gram 14인치 노트북(14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행운의 주인공은 오는 7월 3일 파파존스 홈페이지 팝업 창과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 '슈림프 타코'는 통새우와 할라페뇨, 파인애플 등 푸짐한 토핑이 올라가며 식감을 더해줄 바삭한 나쵸 칩은 고객의 기호에 맞게 뿌려 먹을 수 있도록 별도로 제공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세계인의 축제를 맞아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맛있는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대한민국의 선전을 기대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