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KRT, 괌 비즈니스 패키지 추천

 여행의 차이를 만드는 KRT(대표: 장형조)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괌 비즈니스 패키지 상품을 추천했다.
 
괌은 약 4시간 30분의 항공시간, 쾌적한 관광 인프라로 으뜸 태교여행지, 가족여행지로 꼽힌다. 청명함을 선사하는 풍경과 다양한 액티비티, 저렴함을 자랑하는 쇼핑 아이템까지 더해져 높은 재방문율을 기록한다. 연중 열대 기후인 곳으로 여름에는 휴가지, 겨울에는 피한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다.
 
보다 편안하고 특별한 여행을 원한다면 KRT가 추천하는 괌 비즈니스 상품을 살펴보는 것이 어떨까? 대한항공 비즈니스 항공편 탑승으로 여행의 시작부터 차별화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PIC 로얄타워」 골드카드 5일  
오션뷰인 로얄클럽룸에 투숙하는 상품으로 별도의 기사/가이드 경비, 쇼핑이 없는 ‘노팁· 노쇼핑’ 패키지 상품이다. 로얄 클럽라운지에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음은 물론 어린이 고객을 동반하는 경우 PIC 캐릭터인 시헤키 기념품이 증정된다. 또한 PIC 골드카드가 제공되어 다양한 부대 혜택을 누릴 수 있고, 올해 4월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마다 차모로 야시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범위가 넓어졌다. 풍성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불꽃쇼 퍼시픽 환타지쇼를 감상하며 즐기는 뷔페 석식도 일정 중 포함된다.
  
◆ 「하얏트 오션프런트」 자유여행  5일  
시내 중심 하얏트 호텔에 머무르며 꿈꾸던 럭셔리 휴식을 완성할 수 있다. 펼쳐진 투몬 만 해안선을 한눈에 담으며 오션 프런트 객실에 묵는다.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호텔 조식이 3회 포함되며 키즈 하얏트 캠프, 해양 액티비티 등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공항과 호텔 간 픽업 서비스, 괌 시내 관광 등을 원하면 별도의 비용을 지불하고 서비스 받을 수 있다.  
 
◆ 「두짓타니 프리미엄」 자유여행 5일  
특급 두짓타니 호텔 고층에 위치한 디럭스 오션 프런트룸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수평선을 바라보며 오롯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2015년 오픈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두짓타니 호텔은 야외 수영장, 풀 바, 키즈클럽, 스파 등 부대시설을 갖추었으며 미각을 사로잡는 레스토랑을 겸비한 리조트다. 해당 상품은 호텔 조식 3회가 포함되며 투숙 중 미니바 1회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