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임대윤 대구시장 후보, 선거자금 펀드 10억 모금 완료





【대구=뉴시스】정창오 기자 = 6·13지방선거 임대윤 더불어민주당 대구시장 후보는 지난 달 3일 시작한 ‘임대윤 대구희망 펀드’가 목표금액 10억원을 달성해 모금이 완료됐다고 8일 밝혔다.



임 후보는 “대구의 구석구석을 다니면서 대구변화의 열망이 이처럼 간절하다는 것을 온 마음으로 느꼈다”며 “임대윤펀드의 조기종료는 대구 변화를 갈망하는 대구시민의 엄중한 명령이라 생각하고 대구변화를 위한 혁신의 발걸음에 나서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펀드에 정성을 모아 주신 시민들, 지지자분들 한분 한분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대구의 변화가 대한민국을 바꾼다는 절절한 심정으로 대구를 혁신하고 바꾸겠다”고 약속했다.



임 후보는 “펀드에 동참하신 분들은 억대의 부자들이 아니라 몇 만원에서 몇 십만원, 많게는 몇 백만원으로 펀드에 동참하신 평범한 서민들”이라며 “서민들이 행복한 대구, 깃들 곳과 먹거리 때문에 걱정하는 대구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임 후보는 아울러 “10억 펀드에 쏟아 주신 정성에 든든한 지방정부, 행복한 대구가 되도록 대구시민들의 손을 놓지 않고 대구를 변화시키는 그 앞길에 임대윤이 앞장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jco@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