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비버이엔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IT솔루션 세미나’ 열어

지난 5월 15일 비버이엔티(Veaver Inc., 대표이사 조정일)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는 IT솔루션 세미나를 함께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비버이엔티 및 MS의 고객사, 파트너사의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담당자 100여 명이 참여해 변화무쌍한 IT환경에 맞는 다양한 솔루션을 공유했다.  
 
본 세미나에서는 비버이엔티를 비롯해 Minisoft, UBone, appknot, ESRI 등 국내 유수 IT기업들이 자사 IT솔루션을 발표했으며, 오프닝 세션에서는 IGM(세계경영연구원) 전한석 교수가 ‘협상의 10계명-삶은 협상이다’를 주제로 강의를 펼쳤다.  
 
비버이엔티는 이날 마지막 발표주자로 나서 비버서비스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비버서비스의 실제적인 활용사례와 플랫폼 시연 등을 선보였다. 비버서비스란 기업용 동영상 지식공유 플랫폼으로, 기업에서 업무 프로세스 및 매뉴얼 공유, 임직원간 커뮤니케이션, 교육 등의 기능으로 사용되는 플랫폼이다. 최원준 비버이엔티 부사장은 “이번 세미나의 참석자들이 IT 인프라 및 새로운 IT솔루션에 관심이 높은 잠재고객들인 만큼 기대 이상으로 비버서비스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현재 20여 개 기업과 비버서비스 도입 및 시범서비스 등을 논의 중이며, 함께 세미나에 참여한 업체와의 제휴도 협의 중이다”라고 말하고 “앞으로도 비버서비스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비버이엔티는 풀무원식품, 애큐온캐피탈 등 10여 개 회사에 비버서비스를 공급 중이며, 최근에는 LG디스플레이와 시범서비스 공급 계약을 맺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