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계명문화대, 2018 대구국제뷰티엑스포서 127개 상 휩쓸어



【대구=뉴시스】박준 기자 = 계명문화대학교가 2018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 127개의 상을 휩쓸었다.



계명문화대학교 기업브랜드학부는 대구엑스코(EXCO)에서 개최한 2018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서 대구시장상 및 특별대상, 대상 5개, 금상 35개, 은상 60개 등 포함 73명이 참가해 127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브랜드학부 젤리핏네일아트전공에서 참가한 41명의 학생들은 매니큐어부문 대구시장상을 비롯해 아크릴부문 특별대상 등 9개 부문(매니큐어·아크릴·팁위드랩·젤 원톤 스캅춰·매니아트·젤 매니큐어·속눈썹연장·네일랩·상롱웍)에서 대상 3개, 금상 22개 은상 50개, 동상 16개, 장려상 2개 등을 수상했다.



오무선뷰티전공에서는 32명의 학생들이 참가해 헤어바이나이트부문과 데이스타일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하는 등 4개 부문(헤어바이나이트·데이스타일·업스타일·크리에이티브)에 참가해 금상 13개, 은상 10개, 동상 3개, 장려상 4개 등에 선정됐다.



기업브랜드학부 임수은 학부장은 "이 같은 큰 성과는 학생들이 서로 보완해주고, 지도교수들의 강도 높은 테크닉 훈련에도 불만 없이 따라와 준 믿음의 결과이다"며 "현장에 바로 투입해도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인력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june@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