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카트 나가신다! '포트나이트' 신규 운송수단 추가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31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신규 탈것 아이템 '쇼핑 카트'와 신규 기간 한정 모드 ‘대공습 2탄’, ‘20인조 2탄’을 추가했다.


이전부터 ‘내집마련 캡슐’, ‘뚫어펑’ 등 참신한 아이템을 선보였던 에픽게임즈는 게임 내에 운송 수단이 필요하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포트나이트’ 특유의 유쾌함을 담아 게임 내 첫 탈것 아이템으로 ‘쇼핑 카트’를 추가했다.


2인승인 ‘쇼핑 카트’를 이용하면 더욱 빠른 이동이 가능해 팀플레이에서 전략적인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쇼핑 카트’를 운전하는 플레이어는 무기를 사용할 수 없지만, 카트에 탑승한 다른 플레이어는 이동 중에도 무기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쇼핑 카트’와 함께 색다른 방식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기간 한정 모드 2개도 함께 오픈했다. 먼저 지난 3월 속도감 높은 게임 전개로 인기가 높았던 '대공습' 모드가 업그레이드되어 '대공습 2탄'으로 돌아왔다.


경기관총 등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이 추가된 '대공습 2탄'에서는 배틀버스가 낮게 날아 플레이어들이 더 빨리 지상에 도착해 전투를 벌이게 된다. 또한, 폭풍 원이 지도 위에 생긴 채 매치가 시작되고, 더 빠르게 줄어들어 더욱 긴박하고 격렬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기간 한정 모드 ‘20인조 2탄’ 역시 지난 3월 선보여 색다른 재미의 팀플레이를 제공했던 ‘20인조’ 모드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각 팀 당 20명으로 구성된 총 5개의 팀 중 한 팀만 살아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20인조’ 모드와 다르게 ‘20인조 2탄’에서는 팀별로 서로 다른 배틀버스를 타고 전장으로 이동해 게임 시작부터 같은 팀끼리 모여 함께 전투를 시작할 수 있어 한층 강화된 단체전의 묘미를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에 탈것이 필요하다는 유저들의 요청을 수용하기 위해 ’포트나이트’답고 참신한 게임플레이와 유쾌한 분위기를 동시에 만들어 낼 수 있는 ‘쇼핑 카트’를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트나이트’만의 독특한 감성이 담긴 색다른 아이템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규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게임정보포탈 넘버원! 게임메카 >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