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IG넥스원, '현충원 자매결연 묘역정화' 봉사활동 실시





【서울=뉴시스】김동현 기자 = LIG넥스원의 신입사원과 임직원들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앞둔 지난 29일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조국을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호국영웅을 추모하고 자매결연 묘역정화활동을 펼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자매결연 묘역 정화활동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원을 찾을 참배객들에게 잘 정돈된 묘역을 선보이자는 취지로 실시됐다고 30일 LIG넥스원은 설명했다.



이날 서울현충원에 이어 6월 4일에도 대전·구미지역 임직원들이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아 헌화 교체, 태극기 꽂기, 묘비 닦기, 잡초 제거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서울현충원 봉사활동에 참가한 경영관리팀 이승형 매니저는 "방위산업체 임직원으로서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바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자 동료들과 함께 현충원을 찾았다"며 "더욱 많은 시민들이 이 곳을 찾아 고귀한 희생과 용기를 기억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LIG넥스원은 지난 ‘10년과 ‘12년 서울 및 대전현충원과 1사 1묘역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또 매해 시무식을 국립현충원에서 진행하고 추모행사를 실시하는 등 각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