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메트로시티 "18FW&19SS 패션쇼&파티 개최"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패션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오는 6 7일 더 라움에서 ‘18FW&19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연다고 밝혔다.
 
18FW&19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의 컨셉은 ‘LA ROSA BIANCA’(라 로사 비앙카). 메트로시티를 상징하는 화이트 로즈로부터 영감을 얻어 18FW는 밤의 장미, 19SS는 낮의 장미로 표현해 낼 예정이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달라지는 화이트 로즈의 센슈얼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패션쇼는 세계적인 스타일리스트 ‘헥터 카스트로(Hactor Castro)’와의 글로벌 협업으로 탄생한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활동하는 아트 디렉터 헥터 카스트로는 루이비통 등 유명 럭셔리 브랜드 상품 개발 및 비주얼 디렉팅 및 촬영을 맡으며 인정받고 있는 인물이다.
 
또한 준오 헤어, 애브뉴준오가 모델들의 백스테이지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하여 쇼의 퀄리티를 한층 높인다는 방침이다.
 
패션쇼 이후 애프터 파티에서는 DJ 공연과 칵테일&케이터링, 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공연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LA ROSA BIANCA 프라그랑스 홍보 부스가 마련되어, 하반기 출시 예정인 제품들이 선공개된다.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와 파티는 셀럽, 인플루언서, 프레스, 국내외 해외바이어 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18FW&19SS 두 시즌을 한 번에 다루는 만큼 더욱 볼거리가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트로시티는 18FW&19SS 메트로시티 패션쇼&파티를 앞두고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메트로시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7일까지 패션쇼&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5 30일부터 6 3일까지는 애프터 파티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티저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