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세븐바니스,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리얼모이스처크림 베이비 마사지 특강’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세븐바니스(SEVENBUNNYS)가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리얼모이스처크림 베이비 마사지 특강’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12개월의 영아를 대상으로 5월 18일부터 30일까지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상세 일정은 ▲인천 삼산점(5/18 14:30, 15:20) ▲경기 고양점(5/20 14:00) ▲인천 부평점(5/24 16:00) ▲인천 계양점(5/28 14:40)  ▲서울 은평점(5/30 13:30) 등 이다.
 
세븐바니스는 원료를 중요시하는 세븐드롭스의 베이비라인이며, 현재는 리얼모이스처크림 크림 1종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리얼모이스처크림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수로 정제수(물)를 100% 대체해 아기 피부의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EWG 0~3등급으로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유해성분 무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밖에도 디메치콘이 무첨가와 쉐어버터, 호호바오일 등 다양한 식물성 오일과 천연성분이 고보습 상태를 지속하도록 돕는다.
 
세븐바니스 관계자는 “세븐바니스는 베이비 전문 브랜드인 만큼 육아맘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원재료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신생아부터 민감성 피부의 성인도 사용 가능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향후 다양한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바니스는 이번 특강 참가자 전원에게 리얼모이스처크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