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아는 형님' 11년차 예능인 MC그리 "서장훈은 너무 말이 많다"



'예능 늦둥이' 서장훈이 11년 차 예능인 MC그리를 만났다.

방송: 5월 5일(토) 밤 9시



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에 MC그리와 송소희가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방송 경력 11년 차에 접어든 MC그리는 예능인으로서는 후배인 서장훈에게 조언을 전했다. 특히 "서장훈은 말이 좀 많은 것 같다"라고 말해 수다쟁이 서장훈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서장훈은 "김구라야말로 세상에서 말이 제일 많다"고 억울함을 표했다.



한편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보던 강호동은 MC그리에게 "평소 서장훈이 전화 통화 할 때도 많이 많은가"라고 물었고, MC그리는 "장훈 삼촌은 한 마디로 TMT(Too Much Talker)다"라고 일격을 가해 형님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예능 신동' MC그리가 서장훈에게 전하는 솔직한 조언은 5일(토) 저녁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JTBC 핫클릭

'아는 형님' 어린이날 특집, '예능 신동' 송소희-MC그리 출격! '아는 형님' 강호동, 친구 지상렬 위해 주선한 소개팅 결과 공개 '아는 형님' '최애 동생' 이승기 만난 강호동…온몸으로 애정 표현! '아는 형님' 유민상 '모태솔로' 의혹에 "누명 벗겨줄 증인 있다" JTBC, 4월 지상파 포함 온라인 화제성 1위…프로그램 순위도 강세



Copyright by JTBC(http://jtbc.joins.com) and JTBC Content Hub Co., Ltd.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