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심상정 의원 "대전 충청 대안 정의당후보 뽑아달라"



【대전=뉴시스】조명휘 기자 = 정의당 심상정 의원은 3일 6·13 지방선거에서 정의당을 대전 충청지역의 대안으로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심 의원은 이날 대전 서구 갈마동 대전시당에서 지방선거 출마후보들과 합동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정의당을 대전충청 지역의 대안으로 선택함으로써 정치적 캐스팅보트를 넘어 새로운 정치세력의 중심으로 만들어달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전충청민의 선택은 정치적 갈림길에서 대한민국 미래의 방향을 제시해왔다"고 강조하면서 "지방의원 한 명 없는 악조건 속에서도 대전시민들의 삶을 위해 노력하고 성과를 만들어 온 정의당을 선택해 지방분권시대에 의회 민주화를 앞당길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호소했다.



또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는 냉전의 끝자락을 잡고 정치적 생존투쟁에 몸부림치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사사건건 국회를 멈춰 세우고 민생을 외면하며 한반도 평화를 가로막는 자유한국당을 이번 지방선거에서 확실하게 퇴장시켜달라"고도 했다.



심 의원은 이날 문창시장 상인회 간담회와 대전대학교 총학생회가 주최하는 강연회를 가진 뒤 오후 6시부터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 시민들과 우리 사회 현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버스킹 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joemedia@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