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인텔릭, 스타강사 김미경과 '자존감 e러닝 콘텐츠' 개발

스타강사 김미경이 이러닝(E-Learning) 전문회사 인텔릭과 함께 직장인의 자존감을 높여 드림워커로 성장하는 방법에 관한 콘텐츠인 ‘김미경의 힐링톡톡(TALK TALK), 자존감을 높이는 긍정 메시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 콘텐츠는 지나친 업무 스트레스와 대인관계로 인해 하락하고 있는 직장인의 자존감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인텔릭측은 밝혔다.
 
특히 콘텐츠에 포함된  ‘오늘의 고민상담’ 코너에서는 김미경 강사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고민을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내 직장인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자존감을 높이기 위한 인생해석법을 제시하여 나를 아끼는 방법부터 조직의 비전과 나의 비전을 일치시키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고 있다.
 
김미경 강사는 “많은 직장인이 슬럼프를 겪을 때 혼란스러운 시기를 두려워한다”면서 “슬럼프는 아무것도 시도하지 않으면 겪을 수 없는 것이라 슬럼프가 왔다는 것은 그만큼 성장했다는 증거”라고 전했다.
 
자존감 콘텐츠를 수강할 시 ‘김미경의 인생미답’, ‘김미경의 아트 스피치’ 등 김미경 강사의 도서 세트(5권)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같이 진행하고 있다.
 
인텔릭 관계자는 “다양한 카메라 연출을 활용한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를 통해 마치 방송 프로그램을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며 “김미경 강사가 청중들의 반응과 참여를 능숙하게 유도하여 학습자가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가질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자존감 이러닝 콘텐츠는 직장인이 자존감을 높여 조직문화와 대인관계 속 자신의 행복과의 조화를 이루기에 알맞은 학습”이라면서 “해당 콘텐츠는 고용보험이 적용되어 일정 기준 달성 시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콘텐츠는 온라인 기업교육 전문업체를 통해 수강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텔릭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