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leisure&] "함께 달려요" 내달 강릉·평창서 트레일러닝 대회

다양한 러닝 문화가 확산하면서 러닝 크루를 조직하거나 이색 대회를 찾아 나서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최근에는 거친 자연을 달리는 트레일러닝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아웃도어 스포츠 업계는 다양한 체험 행사 및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트레일러닝 컬렉션’ 착장 컷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소지섭의 ‘트레일러닝 컬렉션’ 착장 컷

 

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다음 달 19~20일 이틀간 강릉 및 평창 일대에서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TNF 100 KOREA)’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10㎞·50㎞·100㎞ 등 세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10㎞ 부문 700명, 50㎞ 부문 250명, 100㎞ 부문 150명 등으로 오는 30일까지 모집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자세한 사항은 ‘노스페이스 100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참고.
 
노스페이스는 트레일러닝 열풍에 발맞춰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를 위한 ‘트레일러닝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경량성 및 통기성을 극대화해 장시간 거친 산속을 달리는 트레일 러너가 최상의 퍼포먼스를 펼칠 수 있도록 돕는다.
노스페이스의 1.퍼펙트 런 반팔 라운드티 2.퍼펙트 런 쇼츠 3.울트 라 트레일 3.

노스페이스의 1.퍼펙트 런 반팔 라운드티 2.퍼펙트 런 쇼츠 3.울트 라 트레일 3.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화 ‘스피드 크로스’와 ‘울트라 트레일 3’는 발등을 감싸는 갑피 부분에 무봉제 공법을 적용했다. 경량성을 강화하고 충격 흡수에 좋은 비브람 아웃솔을 사용했다. 거친 산악 지형에서 장시간 달리는 트레일러닝 중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스피드 크로스는 남녀공용 제품으로 블랙·화이트·레드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울트라 트레일 3는 남성용은 블루·그레이, 여성용은 화이트·퍼플 등 각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 ‘퍼펙트 런 노스페이스 반팔라운드티’는 소매 부분에 빅 로고로 포인트를 준 기능성 티셔츠다. 소취 스트레치 원사를 적용해 땀에서 발생하는 박테리아의 번식을 막아주고 불쾌한 냄새까지 감소시켜 활동 중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네이비·블랙·그레이·화이트 등 네 가지 색상.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 노스페이스 ‘퍼펙트 런 재킷’은 어깨에 재귀반사 프린트를 사용했다.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한 패커블 백이 있어 장시간 러닝 중에도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랙·네이비 등 세 가지 색상, 여성용은 코랄·화이트·네이비 등 세 가지 색상이 있다. 함께 활용하기 좋은 ‘퍼펙트 런 쇼츠’는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경량 쇼츠다. 남성용은 뒷부분에 심플한 레터링 포인트를 더했다. 여성용은 허리 부분에 얇은 Y형 밴드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각각 블랙과 네이비 등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