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롯데호텔제주, 어린이날 맞이 번개맨 데이트 프로모션

롯데호텔제주가 사랑하는 아이에게 누구보다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수 있는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초통령(초등학생들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EBS의 간판 캐릭터 ‘번개맨’이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호텔제주를 찾아온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들의 영웅 ‘번개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알차게 준비되어 더욱 특별하다.


우선, 5월 6일과 7일 양일간 롯데호텔제주 크리스탈볼룸에서 펼쳐지는 ‘번개맨 데이트’는 다이나믹한 놀이 체험 이벤트로 번개맨, 마리오, 나잘난, 더잘난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오전 11시와 오후 3시, 2회차로 각 90분간 진행되는 번개맨 데이트는 공연과 연극에서부터 노래에 맞춰 뛰노는 에어바운스, 번개맨과의 기념촬영까지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  입장권 요금은 4만 4천원이며, 뷔페가 포함된 VIP 요금은 아동 기준으로 런치는 6만 1천 2백원, 디너는 7만 6천 4백원이다. 아동용 티켓 구매 가능 연령은 24개월 이상 초등학교 6학년 이하다.


번개맨을 더욱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ACE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5월 6일 단 하루,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체험 프로그램은 번개맨 퀴즈 게임,  조명등 만들기, 보물 찾기 등의 다양한 미션으로 구성했다.  요금은 5만 5천원이며, 2만원을 추가할 경우 어린이 번개맨 코스튬도 제공된다.

한편, 번개맨과 신나는 활동도 즐기고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도 누릴 수 있는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번개맨과 함께하는 하루’ 패키지는 ‘공연형’과 ‘ACE 체험형’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쿠션, 투숙기간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혜택 등의 공통 특전과 더불어, ‘공연형’은 ‘번개맨 데이트’ 입장권 3매, ‘ACE 체험형’은 번개맨 체험 프로그램 1인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공연형 패키지는 5월 5일부터 5월7일 사이, ACE 체험형은 5월 6일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40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