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영진앵글, 보관용 선반 '친환경 인증' 획득

영진앵글㈜는 유해물질이 저감된 친환경 중량랙 및 경량랙 제품이 지난 3월 한국산업기술원으로부터 환경표지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환경표지 친환경 인증제품은 공공기관 의무구매 대상으로 지정돼 있다. 친환경 제품은 같은 용도의 다른 제품에 비해 ‘제품의 환경성’을 개선한 경우 제품에 로고(환경마크)를 표시함으로써 소비자(구매자)에게 환경성 개선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환경마크 제품 선호에 부응해 기업이 친환경제품을 개발·생산하도록 유도해 자발적 환경개선을 유도하는 자발적 인증제도이다.
친환경 중량랙 제품

친환경 중량랙 제품

 
영진앵글㈜의 친환경 중량랙은 단당하중 250kg, 단높이 5cm 간격으로 단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며, 친환경 경량랙의 경우 단당하중 80kg 단높이 3cm 간격으로 단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무볼트 조립식 보관용 선반 제품이며,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품질과 유해물질 저감시험에 통과한 환경표지 친환경 제품이다.
 
김성철 대표는 “2016년 설립한 영진앵글 부산공장에서 자체 제작된 제품으로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면서 “앞으로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대해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영진앵글㈜은 이번 친환경 인증제품 홍보를 위해 4월 25일~27일 3일간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2018 코리아나라장터엑스포’ 참가한다. 김 대표는 “영진앵글의 친환경 보관용 선반 제품과 적재 하중 별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앵글㈜은 20년 넘은 물류시스템 설계 시공 전문기업으로서 국내서 제품을 생산할 뿐 아니라 설계부터 시공 사후관리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차별화된 시공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가정 및 소규모 창고와 초대형 대형 물류센터까지 완벽한 시공능력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물류업계 협력사로부터 가장 선호 받는 기업이다.
 
친환경제품 이외에도 영진앵글㈜는 영진랙(무볼트앵글랙), 경량랙, 중량랙, 조립식앵글, 메자닌랙, 파렛트랙, 모빌랙 등 물류환경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취급한다. 영진앵글㈜ 친환경 제품은 나라장터종합쇼핑몰 또는 녹색장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