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한국임업진흥원, 16일 ‘봄산나물 온라인 축제’ 개최

한국임업진흥원(원장 구길본)은 4월 16일(월)부터 30일까지 우수 쇼핑채널인 우체국쇼핑, 나물투데이, 마켓포레 등과 함께 ‘봄 산나물 온라인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네 번째 열리는 봄 산나물 축제는 기존의 오프라인 행사(3일)와는 달리 전국 어디에서든 모바일을 이용하여 쉽게 산나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온라인 장터’ 형태로 15일간(4.16~4.30) 개최된다.  
 
이번 봄산나물 축제는 미세먼지로 인한 건강관리와 춘곤증에 효과적인 제철 산나물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행사이다. 또한, 우리 국민들에게 철저한 현장 조사를 통해 엄선한 안전 먹거리의 제공과 숲에서 자란 청정 임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준비했다.
 
곰취, 곤드레, 산마늘(명이나물), 두릅, 참나물, 더덕, 고사리 등 30여종의 제철 봄 산나물과 가공제품을 우체국쇼핑, 나물투데이, 마켓포레 등에서 할인쿠폰 혜택을 받고, 좋은 가격에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 구입 전에 봄산나물 축제 웹사이트에서 쇼핑채널 별 할인쿠폰 적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봄산나물 축제 기간에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산나물 한식요리 클래스(한식문화관 Cook-N-Dine)’와 ‘봄산나물 미식회’무료행사도 함께 열린다. ‘한식요리 클래스‘는 한식문화관(한식진흥원) 배움터에서 한식전문가의 산나물을 활용한 요리시연, 참석자 조리체험 및 시식으로 이어지는 문화체험 행사이며, ‘봄산나물 미식회‘는 신창현 셰프(요수정)가 개발한 산나물 퓨전코스요리를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이다. 특히, 요리실습 및 미식회 행사에 사용되는 주요 식재료는 봄산나물 축제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청정임산물을 사용한다.  
 
구길본 한국임업진흥원장은 “우리나라 청정 산림에서 재배한 제철 봄 산나물을 맛보고, 체험하며 건강한 숲 먹거리에 대한 긍정적 인식과 품질의 우수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번 축제는 온라인(모바일)을 통한 임업인과 도시민의 직거래 장터로 임업인에게는 소득증대를 도시민에게는 산지직송의 청정 임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장이 마련된 것”이라고 전했다.
 
천연 비타민의 제왕인 청정 봄산나물의 구입방법 및 이벤트 참여안내는 봄산물 축제 공식 사이트 또는 3개의 쇼핑채널(우체국쇼핑, 나물투데이, 마켓포레)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한국임업진흥원 임산물마케팅실으로 연락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