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20주년 최대 20% 할인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이 인스탁스 20주년을 기념해 제품 할인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해피 프라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인스탁스 20주년 해피 프라이스모든 고객이 이번 ‘해피 프라이스’ 이벤트를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와 쉐어를 최대 20% 할인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20% 할인 품목은 인스탁스 미니8, 미니70, 쉐어 SP-2, 쉐어 SP-3 등이며, 10% 할인 품목은 인스탁스 미니90, 와이드300이다.또한, 필름 패키지를 구매하면 ‘인스탁스 스토리지 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미니필름과 스퀘어필름을 일정 수량 이상 구매하면 인스탁스 필름을 보관할 수 있는 다용도 스토리지 박스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9일까지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 온라인 쇼핑몰과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함께 실시한다.

한편, 인스탁스는 후지필름의 즉석카메라 브랜드로 1998년에 국내 첫 출시했으며 2017년 한 해에만 전세계 750만여대를 판매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20년 동안 인스탁스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과 이벤트로 꾸준히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jmkim@newsis.com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