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H농협은행, 국내 최대 테니스 동호인 대회 개최

NH농협은행이 국내 최대 규모의 테니스 동호인 대회 'NH농협은행컵'을 개최한다.
 
NH농협은행 스포츠단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제1회 NH농협은행컵 전국동호인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NH농협은행 스포츠단, 미디어윌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동호인테니스연맹, (사)한국테니스진흥협회, (사)한국테니스발전협의회가 주관하며 FILA, 윌든, 테니스코리아, 고양시테니스협회가 후원한다.
 
이 대회는 국화부(19일), 개나리부(20일), 신인부(21일), 베테랑부(21일), 오픈부(22일) 등 5개 부에서 약 1300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호인 테니스 대회 가운데 하나다. 
 
경기 고양시 덕양구 농협대학교 내 테니스장을 비롯해 서울 강서구 목동 테니스장, 경기 부천시 부천종합운동장 테니스장 등에서 열린다. 각 부서 4강과 결승은 22일 오후 3시 농협대학교에서 열리며 스포츠 전문 케이블 SPO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우승팀에게는 상패 및 내년 호주오픈 투어권, 준우승자에게는 160만원 상품권, 공동 3위에게는 100만원 상품권, 공동 6강과 공동 8강에게는 각각 50만원, 20만원 상당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대훈 행장은 "앞으로 배드민턴과 정구에서도 동호인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전국 방방곡곡에 퍼져 있는 농협이 앞장서서 풀뿌리 스포츠인 생활체육의 저변을 넓힌다는 취지로 대회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테니스코리아 홈페이지(www.tennis.co.kr)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박소영 기자 psy0914@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