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벚꽃 놀이는 롯데월드에서

사랑의 꽃비가 흩날리는 4월, 서울 도심에서 편안하게 즐기는 벚꽃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월드를 추천한다. 석촌호수 벚꽃길에서 봄 향기를 만끽하고, 스릴 어트랙션을 즐기는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 최상의 조망을 선사하는 서울스카이, 해양생물을 직접 만나고 배우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 짜릿하고 알찬 벚꽃 나들이가 가능하다. 
 
 
벚꽃들이 꽃망울을 터트리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으로 봄소풍을 떠나려는 사람들은 롯데월드에서 여유롭게 벚꽃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매직 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호수변을 따라 벚꽃잎으로 물든 로맨틱한 벚꽃길에는 1천여 그루의 왕벚나무 꽃가지가 벚꽃 터널을 만들며 핑크빛 하늘을 선물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석촌 호수변 벚꽃길을 걸으며 특별하고 색다른 벚꽃 나들이 추억을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석촌호수를 걸으며 감상하는 벚꽃도 좋지만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스릴 넘치는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 다양한 놀이시설과 벚꽃을 함께 즐기려는 사람들로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는 늘 북적거린다.
 
360도 회전하며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 마치 석촌호수로 빠질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해주는 ‘자이로스윙’, 석촌호수변에서 빙글빙글 돌며 석촌호수 곳곳의 벚꽃을 즐기는 ‘자이로스핀’을 타며 하늘 가까이에서 석촌호수변을 가득 메운 벚꽃을 한 눈에 감상하는 것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또한 파크 내부는 봄 느낌을 물씬 풍기는 형형색색의 컬러로 장식한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 : 컬러 블라썸>을 진행한다. 마스크 퍼레이드가 화려하게 펼쳐지고, 평생 소장할 정도로 잘 나온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세트와 조명이 준비된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에서 나만의 봄 추억도 남겨보자.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석촌호수 벚꽃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명소다. 500m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내려다 보는 핑크빛 벚꽃은 로맨틱 그 자체다. 장난감처럼 보이는 매직 아일랜드와 어우러진 석촌호수변의 벚꽃터널은 마치 천상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서울스카이는 봄을 맞아 전망층이 시작되는 117층을 벚꽃, 프리지아, 작약, 프리지아 등 봄향기를 물씬 풍기는 꽃으로 장식하는 ‘하늘 위의 꽃길’을 새롭게 선보이며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잠실에서 벚꽃 관람만으로는 조금 아쉬운 가족단위 관람객은 롯데월드몰 지하1~2층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제격이다. 도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5월까지 해양생태계를 보전하는 ‘바다 숲 구조대’라는 테마로 명사특강, 해조류 표본 만들기, 비바리움 만들기 등 30개 교육·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아이들과 알찬 봄 나들이가 가능하다.
 
 알뜰한 나들이도 지원한다. 3월 한 달간 3월 생일자는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을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동반 3인까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라인(모바일 앱 포함)을 통해 예매하면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은 3만3천원,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2만4천5백원, 서울스카이 입장권은 2만5천5백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석희 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