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워드파이 "온라인 영어 학습관리 프로그램 LMS 오픈"


(주)워드파이플러스가 온라인으로 학생들의 영어 성적과 학습 진도를 관리해주는 체계적인 프리미엄 학습관리 시스템인 LMS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워드파이 LMS 서비스(Learning Management System)는 초등 영단어 학습의 필수 요소인 ‘반복’과 ‘따라하기’를 지루하지 않게 학습할 수 있도록 영상을 통해 노래를 들으며 영단어의 쉽고 빠른 암기를 도와주는 신개념 학습 시스템이다.
 
앞서 오픈한 워드파이 스트리밍 서비스에 성적관리 시스템이 추가되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손쉽게 학습 진도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빠른 시간에 편리한 학습이 가능해졌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워드파이 관계자는 “단어 외우는 일이 세상 제일 지루한 아이, 단어 외우는 데 시간이 유독 오래 걸리는 아이, 다른 학생보다 알고 있는 단어수가 적어 빨리 따라잡고 싶은 아이, 영단어를 재미있고 새로운 방법으로 가르치고 싶은 혁신적인 선생님에게 꼭 필요한 학습시스템” 이라고 말했다. 또한 “매번 학습 진도가 나갈 때마다 배지를 획득할 수 있어 학습 효과도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정종환 워드파이플러스 대표는 “워드파이 LMS 서비스와 동시에 학습자들에게 최적화된 교육 콘텐츠를 만들고자 길벗스쿨과 협약하여 최근 워드파이 교재를 출간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교재와 온라인 LMS 학습 시스템을 병행하여 자기주도 학습에 최적화된 콘텐츠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워드파이 온라인 영어 학습관리 프로그램 LMS에 접속하면 무료 체험 후 이용 가능하다.

이승한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