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맛있는 도전] 홍삼·식이섬유로 피로 개선, 항산화 효과… 여성을 위한 건강을 담다

현대 여성은 자기 일에 충실하며 취미활동이나 여행 등을 통해 삶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준다. 이런 삶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몸이 뒷받침돼야만 한다. 따라서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방법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게 된다.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

KGC인삼공사는 바쁜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여성용 제품 ‘화애락 이너제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피로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배변 활동이 원활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가 들어 있으며, 푸룬·석류·콩코드포도·파인애플·바나나 등 다섯 가지 과일 부원료가 함유됐다. 탱글탱글하고 탄력 있는 식감의 젤리 제형이다. 식이섬유와 과일이 함유돼 간편하고 깔끔하게 홍삼을 섭취하고자 하는 여성에게 적합하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피로 개선과 항 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이섬 유, 푸룬·석류·콩코드포도·파인애플· 바나나 등 다섯 가지 과일 부원료가 들어 있 다. [사진 KGC인삼공사]

'화애락 이너제틱’은 피로 개선과 항 산화에 도움을 주는 홍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이섬 유, 푸룬·석류·콩코드포도·파인애플· 바나나 등 다섯 가지 과일 부원료가 들어 있 다. [사진 KGC인삼공사]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로 개선, 항산화,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소재다.
 
‘화애락 이너제틱’의 주원료인 정관장 홍삼은 290여 가지 안전성 검사를 최소 7회에 걸쳐 통과해야만 제품으로 완성되며 100% 계약재배를 통해 구매한 국내산 6년근만을 사용한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옥수수 전분을 통해 얻은 식이섬유로서 식약처로부터 배변 활동 원활 등의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다. 일본에서 배변에 어려움을 겪는 성인 56명을 대상으로 한 실험에서 2주간 하루 5g의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섭취한 그룹은 위약을 섭취한 대조군에 비해 배변 횟수 및 배변량이 현저히 증가함을 확인했다.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차태웅 팀장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운동과 문화활동 등을 통해 밝게 살아가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면서 “‘화애락 이너제틱’이 건강하고 활기 있는 생활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화애락’은 2003년부터 15년이 넘도록 여성의 건강한 젊음을 고민하며 성장해온 여성 전문 브랜드다.
 
대표적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인 ‘화애락진’을 비롯해 태블릿 제형으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화애락큐’, 전통적으로 사용되던 식물 소재를 조화시킨 ‘화애락본’ 등이 있으며, KGC인삼공사의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지난해 9월에는 기존 홍삼 제품 외에 새로운 건강기능식품 2종을 선보이기도 했다. ‘화애락 밸런스팩’은 여성에게 필요한 항산화 영양 성분을 강화한 비타민 13종과 필수영양소인 미네랄 7종, 건조한 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를 주원료로 하고 있다. 식물성 유지성분과 석류·아세로라 등 레드푸드를 부원료로 함유해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도울 수 있다.
 
‘화애락 리본’은 단단한 뼈를 위해 꼭 필요한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대두이소플라본·칼슘·비타민D·마그네슘을 복합설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정관장 6년근 홍삼이 부원료로 사용됐다. 대두이소플라본은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소재며, 칼슘은 뼈와 치아의 형성에 필요한 성분이다.
 
KGC인삼공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화애락 이너제틱’ 구입 시 10%의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화애락(진·본·큐) 제품을 대상으로 두 개 이상 구매 시 핀란드 스타일 브랜드 ‘마리메꼬’의 ‘우니꼬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승수 객원기자kim.seungsoo@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