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에이프릴컴퍼니, 맞춤형 카페 창업 컨설팅 진행

카페 창업 컨설팅 에이프릴컴퍼니에서는 예비 점주를 위한 카페 창업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이프릴컴퍼니 관계자는 “카페 창업에서는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는 것이 중요한데 창업자들이 기술‧서비스‧마케팅 등 전문성이 필요한 부분을 몰라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 컨설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에이프릴컴퍼니는 개인과 기업 컨설팅 모두 가능하며 커피, 홍차, 디저트 및 사이드 메뉴, 음료 세팅을 비롯한 매장 실무와 운영 관리에 체계적인 자문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에이프릴컴퍼니는 매월 정기적으로 예비 사업주 및 기존 점주들과 함께 다양한 교육과 세미나를 진행하며 창업을 전공으로 하는 일반 대학생을 위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사후 관리 프로그램 시스템을 도입해 월 정기 방문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불어 채용 및 노무 관리 서비스와 모니터링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1:1 개별 상담을 통해 맞춤형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박웅선 컨설턴트는 “성공적인 카페 창업을 위해 예비 점주의 경영 마인드를 확인하고 기본적인 업계‧시장 동향 설명 및 콘셉트 차별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며 그에 따른 방향성을 설정해 주고 있다”며 “창업주 컨설팅을 통해 카페 창업을 준비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부분이나 여러 가지 문제점이 발생할 때 대처할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