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나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 어파티 3월 런칭

 150년 전통의 독일 뮌헨 향료회사 drom의 독보적인 레시피를 독점 공급하는 향기 전문 브랜드 제조판매원 ㈜트랜드아이에서 힐링을 전하는 바디 전문 브랜드 ‘어파티(A.FATI)’를 3월에 런칭했다.
 
‘나의 향기가 운명을 바꾼다’라는 모티브로 시작된 바디 맞춤형 향기테라피 브랜드 ‘어파티(A.FATI)’는 독일어로 운명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1860년부터 시작된 drom의 독보적인 레시피로 만든 어파티(A.FATI)만의 향기는 다른 곳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한 프리미엄 급 향기를 자랑한다.
 
어파티(A.FATI) 마케팅 기획자는 “최근 다양한 환경요인과 자외선, 스트레스, 만성피로 등 피부를 괴롭히는 요소가 너무 많다”며 “어파티(A.FATI)만의 3스텝 솔루션인 ‘더마실드 퍼퓸테라피’를 통해 회복, 보호를 거쳐 힐링을 느낄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이&나이트 컨셉의 더마실드 바디테라피 라인은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미스트, 핸드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루에 활기와 비타민을 더해줄 비타민트 향으로 이루어진 데이(DAY) 라인과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늑한 허브 향으로 이루어진 나이트(NIGHT)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다. 바디워시의 경우 데이 제품은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아침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으며 나이트 제품은 소프트 스크럽 타입으로 클렌징은 물론 각질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하다게 업체 주장이다.
 
향기테라피 라인은 드레스 퍼퓸, 퍼퓸 디퓨저, 소이 왁스 캔들, 차량용 방향제로 이루어져 있다. 사각형 라벨의 고정 관념을 깨는 유니크한 모서리 라벨에 눈으로 향을 느낄 수 있게 유도한 향 별 컬러를 표현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업체 관계자는 “독특한 디자인과 제품력은 물론 스토리가 있는 마케팅을 통해 K-뷰티를 선도하는 한국 대표 바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어파티(A.FATI)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롯데에서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롭스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