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시매쓰출판’, 연산 기획전 실시

<상위권연산960>, <영재사고력수학1031> 등으로 잘 알려진 시매쓰출판이 4월 30일까지 온라인 서점 4곳에서 연산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매쓰출판의 연산 교재인 <빨강연산> 또는 <상위권연산960>을 세트로 구매할 경우, <수학걱정 No!>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학걱정 No!>는 시매쓰 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이 KBS1 라디오 ‘공부가 재미있다’에 고정 출연하며 청취자의 고민과 그에 대한 답변을 사례별로 묶어 옮긴 책으로, 아이의 수학학습에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을 위한 생생한 처방전이다.
 
<빨강연산>은 같은 문제만을 반복하는 기존의 연산 문제집 형식에서 탈피하여, 아이들이 즐겁게 연산을 배울 수 있는 기초 연산 교재이다. 문제를 풀면서 연산의 원리를 스스로 깨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의도적인 간섭 효과를 적용한 문제로 기계적인 연산 훈련이 아닌 집중력을 높여 정확도 높은 연산 실력을 만들 수 있게 했다. 또한 QR코드를 활용하여 아이의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선택할 수 있고, 답안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학습자의 편의를 고려한 교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상위권연산960>은 대표적인 사고력 수학 학습서로 초등교과 영역별 필수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과제해결식 문제를 풀며 아이들의 승부욕을 자극하고 연산 문제의 응용, 확산 과정을 통해 수학 사고력을 단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상위권연산960>을 사용해본 한 학부모는 “그동안 문제의 의도를 파악하면서 충분히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했음에도 그냥 계산식으로 풀어내기 일쑤였다는 것을 이 교재를 사용한 뒤 알았다”며 “아이가 연산 문제집 푸는 건 ‘네모 채워 넣기’라고 할 정도였는데, 다양한 해결 방식을 제시하며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상위권연산960>을 만나더니 수학 문제를 풀기보다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기분이었다고 말해 뿌듯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중앙일보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