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NPO 브리핑] 난민캠프 아동 실태 보고서 발표 外

난민캠프 아동 실태 보고서 발표
 
월드비전

월드비전

월드비전은 세계 난민캠프 내 아동 1254명을 대상으로 한 난민캠프 아동 실태 보고서를 발표했다. 조사 결과 아동들은 방 하나에 2.5명 이상이 거주하는 과밀집 주거 환경에 가장 큰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 과반수 이상은 의료 서비스 접근이 어렵다고도 답했다.
 
 
발달장애 청소년 첼리스트 모집
 
밀알복지재단 로고.

밀알복지재단 로고.

밀알복지재단이 밀알첼로앙상블 ‘날개’ 단원으로 활동할 발달장애 청소년 첼리스트를 25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10~20세의 등록 발달장애인으로 첼로 연주(스즈키 교본 2권 이상)가 가능한 사람이다. 합격자에게는 주 4회 전문강사의 레슨이 제공된다. 지원서는 밀알복지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른둥이 도담도담지원센터 개소
 
기아대책

기아대책

기아대책이 강동경희대병원과 1500g 미만의 극소저체중 출생아들의 통합재활 의료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강동경희도담도담지원센터’를 개소했다. 센터는 연령 24개월까지의 이른둥이 가정을 대상으로 놀이·음악치료, 양육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전화(02-440-7181)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30일까지 ‘초록우산 멤버스’ 모집
 
초록우산

초록우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30일까지 후원자들을 대상으로 ‘초록우산 멤버스’를 모집한다. 초록우산 멤버스는 주변 사람들에게 나눔을 전하는 후원자 모임이다. 선착순으로 총 500명을 모집한다. 선정되면 연중 모임에 초청되고 우수활동 회원에게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해외 및 국내 사업장 방문 기회가 주어진다.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