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전통 누룩 추출 효모로 쫄깃하고 부드러운 빵

파리바게뜨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베이커리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식빵에 구현했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식빵에 구현했다.

 

베이커리

파리바게뜨는 식빵의 종류에 따라 맛, 식감,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용 밀가루를 사용한다. 전통 누룩에서 추출한 순수 토종 효모를 사용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식빵에 구현했다. 업계 최초로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도입해 전국 어디에서나 갓 구운 따뜻한 빵을 맛볼 수 있다.
 
‘촉촉함을 담은 쫄깃한 식빵’은 끓는 물로 정성스럽게 반죽해 갓 구워낸 빵의 고소한 풍미와 촉촉하면서 쫄깃쫄깃한 식빵의 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퐁당쇼콜라식빵’은 매장에서 매일매일 구워내는 갓 구운 촉촉한 식빵에 정통 초코 가나슈를 풍성히 넣어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꿀처럼 흐르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감자그라탕쿡빵’은 감자·햄·옥수수가 가득한 감자그라탕을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빵에 듬뿍 넣어 엄마의 마음으로 정성껏 구워냈다.
 
또한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기존 곡물빵의 통념을 깼다. ‘토종효모 로만밀슈퍼플러스’는 식이섬유·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통밀로 만든 로만밀과 고단백 영양곡물로 알려진 오트밀, 렌틸콩을 더해 식빵의 건강함과 고소함을 업그레이드 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