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작년 매출 1조 달성…세계 130여 국가에 수출

로케트배터리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자동차배터리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세방전지의 로케트배터리는 로켓보이 캐릭터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세방전지의 로케트배터리는 로켓보이 캐릭터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자동차배터리

로케트배터리는 국내 소비자에게 ‘힘 좋고 오래 가는 배터리’라는 슬로건과 브랜드를 이미지화한 로켓보이 캐릭터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생소할 수 있는 자동차배터리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세방전지는 전 세계 130여 국가에 제품을 수출하는 자동차 및 산업용 배터리 전문 제조 기업이다. 국내 자동차 배터리 시장을 약 40% 점유하고 있다. 2017년 매출 1조를 달성, 한국을 대표하는 배터리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 적용 차량이 증가하고 있는 ‘스탑앤고’ 및 ‘회생제동 시스템’ 등의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 발전 제어 시스템 적용 차량에 맞는 AGM 배터리에 대해 국내 최다 라인업과 최대 생산량을 자랑한다. 국내 시장에는 ‘로케트AGM 배터리’로 전문점과 차량 정비소에서 판매되고 있다. 기종에 맞는 제품을 상담 후 구매 가능하다.
 
세방전지 관계자는 “로케트배터리가 10년 연속 K-BPI 1위로 골든 브랜드에 선정된 것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가치뿐만 아니라 시장에 대한 리더십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 국내 자동차 배터리 시장을 이끌어가는 리딩 브랜드에 맞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