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카드 제휴 할인, OK캐시백 등 멤버십 특화

SK에너지의 SK EnClean이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휘발유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SK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체험하고 있다.

SK주유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체험하고 있다.

 

휘발유

SK EnClean은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 Energy Clean’이라는 뜻을 담아 지난 1995년 10월 출시됐다. 최고의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는 SK에너지의 대표 브랜드이다.
 
엔크린보너스카드는 지난 1996년 정유사 최초로 도입해 이제는 멤버십 카드의 대명사가 됐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SK주유소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SK에너지는 지난 2012년부터 주유소 이용 고객이 평소 쌓은 OK캐쉬백포인트를 활용해 SK주유소·충전소에서 생활에 필요한 물품으로 받을 수 있는 ‘3000포인트 특권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SK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사용 포인트 대비 일곱 배의 가치에 해당하는 라면·치약·칫솔·목욕용품 등 생필품과 블록 장난감을 제공하며 차별화된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부터 매년 석유사업의 생산-유통과정을 상징하는 ‘원유 시추선’ ‘유조차’ ‘주유소’ ‘카센터’ 등을 소재로 한 한정판 블록 시리즈를 사은품으로 선보였다.
 
SK에너지는 국내 전 카드사와 제휴하여 신용·체크카드 내에 다양한 주유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