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친환경 고효율 가스레인지로 환경마크 획득

린나이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가스레인지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기능과 효율은 물론 주방인테리어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인 린나이 컬러쿡탑.

기능과 효율은 물론 주방인테리어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해 선보인 린나이 컬러쿡탑.

 

가스레인지

린나이코리아는 올해 창립 44주년을 맞아 다양한 도전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경영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린나이는 예방품질활동·안전품질활동·환경품질활동 등 체계적인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혁신적이고 높은 품질의 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히고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고 있다. 또 온라인과 오프라인 각각의 브랜드 마케팅전략과 전시회 참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기존 고객의 재구매를 유도하고 신규 고객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효율과 편의성은 물론 친환경·안전성·디자인 면에서 최고 수준의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이뿐 아니라 환경친화적 제품을 출시하며 친환경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친환경 고효율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한 결과 ‘가스레인지 환경마크’를 획득했다.
 
린나이코리아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은 ‘스마트 듀얼 센서’ 가스레인지를 출시했다. 피치핑크·브라운 등 다양한 색상을 첨가하고 빌트인 외에 전용 케이싱을 활용해 프리 스탠딩(Free-Standing)으로 사용 가능한 ‘컬러쿡탑’ 가스레인지도 선보였다. 또 제품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외에 특징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SMART’ BI를 개발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