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영역별 전문 교사 1대 1 학습관리로 실력 쑥~

대교 눈높이가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초등교육서비스

눈높이는 학년과 관계없이 개개인의 학력 수준에 따라 학습 내용이 정해지는 학습자 중심의 개인별·능력별 맞춤 교육을 대한민국에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이다.
 
눈높이 교육프로그램은 수리·어문 영역별 전문 교사의 1:1 학습관리를 하고 있다. 눈높이 학습관리 시스템인 ‘스마트 MOS’를 활용한 회원 관리 데이터는 과학적으로 학습 결과를 분석하여 학부모에게 눈높이 앱을 통해 실시간 전송된다. 학부모는 자녀의 1:1 맞춤 학습 관리 및 눈높이러닝센터 출결, 최신 교육 정보 등 교육서비스를 받는다.
 
대교 눈높이는 학습자 중심의 맞춤 교육을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이다.

대교 눈높이는 학습자 중심의 맞춤 교육을 정착시킨 국내 대표 교육서비스 브랜드이다.

눈높이 교육서비스는 방문 학습 이외에 눈높이러닝센터와 통신 학습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 고객이 원하는 학습 욕구를 맞춰 학습 선택권을 넓혔다. 특히 눈높이러닝센터는 기초 학습과 내신 학습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스마트러닝이 가능한 학습 공간과 효과를 제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