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Load Image preLoad Image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다른 기사, 광고영역 바로가기
중앙일보 사이트맵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골든브랜드] 3D 시뮬레이션… 한국인 발에 맞는 족형 개발

금강이 ‘2018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남성정장구두 및 여성정장구두 부문’에서 골든브랜드로 선정됐다.
 

남여성정장구두

금강제화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구입가능성, 선호도 등 모든 항목에서 골고루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K-BPI에서 진행하는 정장구두 부문에 대한 조사결과를 발표한 이후 20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1954년 ‘금강제화산업사’에서부터 시작한 금강제화는 올해로 창립 64주년을 맞았다. 창사 이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국민의 삶 속에서 성장해온 토종 구두 전문기업으로 패션 시장의 침체가 지속되는 중에도 명실상부 국내 1위 제화업체다.
 
금강제화는 국내 구두시장을 선도하는 토종 기업으로서 품질과 위상을 지켜가고 있다.

금강제화는 국내 구두시장을 선도하는 토종 기업으로서 품질과 위상을 지켜가고 있다.

금강제화는 한국인의 발에 가장 적합한 족형을 개발하는 3차원 시뮬레이션 작업을 실시하는 등 품질 경쟁력을 지속해서 강화하고 있다. 금강제화의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에도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리갈201d 등 품질의 우수성이 알려지며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금강제화가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는 정기세일 등 이벤트는 금강제화를 대표하는 프로모션 활동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덕순 객원기자
AD
온라인 구독신청 지면 구독신청

PHOTO & VIDEO

shpping&life

많이 본 기사

댓글 많은 기사